[캐나다/밴프] 레이크루이스 페어몬트 호텔 애프터눈티☕️ 예약/후기

이곳저곳/해외여행

[캐나다/밴프] 레이크루이스 페어몬트 호텔 애프터눈티☕️ 예약/후기

INCHELIN 2024. 8. 29. 00:56
728x90


레이크루이스 앞에 위치한
페어몬트호텔은 1박에 대략 100만원 정도를
자랑할만큼 비싸지만 클래식하고 멋있는 곳이죠..

100만원은 손이 후덜덜해서 묵지는 못했고..
애프터눈티를 먹어보려고 예약을 했습니다


예약방법☕️



https://www.opentable.ca/r/fairview-bar-and-restaurant-lake-louise

Fairview Bar & Restaurant

You won't find a more glamorous setting for a special occasion than Fairview, named for the craggy peak just across Lake Louise from the resort. Fairview is our acclaimed fine dining venue serving contemporary, colourful, wild-inspired Rocky Mountain cuisi

www.opentable.ca

인원수/날짜/시간을 선택합니다
show next available을 눌러 가능한 시간대를
볼수있습니다

2시간 반씩 이용가능한데 아주 여유롭게
즐길수있습니다!

핸드폰번호,이메일 주소 입력하면 메일로 날라오는데
선결제는 하지않습니다~ 직접 가서 먹고난 후에 결제!



만약 창가자리에 앉고싶으면 메일을 보내볼수
있는데, 저희는 안된다고 답장을 받았어여ㅠ
직접 갔을때 혹시 모르니 다시한번 물어보세요!!


애프터눈티 후기💚

드디어 기다리던 애프터눈티!!

1988년에 지어졌다고 하는데,
외관도 클래식한 건축양식으로 이쁘더라구요


앤틱한 카페트가 깔려있어요
커피파는 카페도 있어서 숙박객 아니어도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샹들리에 참 인상적이었어요

직원들에게 애프터눈티라고 물어물어 드디어왔어요
안쪽에 있고, 그냥 식사하는 레스토랑이랑은
다른 별도의 곳입니다


너무예쁘죠??? 눈으로 봐도 안믿깁니다


저희의 자리는 창가 바로앞 테이블이었어요
위에 사진에서 보다시피 저희가 3명이 아니고
2명이었다면 저자리를 줬을것 같네요😂

저희는 기본 afternoon tea 105불짜리
시켰어요!

한번에 줄까? 아니면 하나씩 줄까? 물어봐요
저희는 천천히 즐기려고 하나씩달라했어요


저 그릇에 플레이팅된 음식은 3인분인데
3가지맛 샌드위치/크로아상/계란들어간무언가
이렇게가 한명씩 먹으면 되는 양입니다

꽤양이 많고 퀄리티가 정말정말 좋아요!
빠짐없이 다 맛있었답니다😌

와인을 주는데 스파클링 와인이었어요
논알콜/알콜 선택가능한데 저는 논알콜!

그리고 애프터눈티에 걸맞게 티를 고를수있는데
종류가 정말 여러가지였어요!
웨이트리스 분이 하나씩 설명해주시고 추천도 해줘요
저희는 3명이라고 각각 다르게시켜서
나눠먹으라했답니다


홍차/허니어쩌구/아이스와인
이렇게 시켰던거같아요😅(기억력…)

저는 카페인을 못마셔서 아이스와인! 추천받기도했어요

저 모래시계로 3.4.5분씩 타이머를 재는데
각각 취향에 맞게 티종류에 맞게 조절해먹으면
됩니다! 꿀도 주고, 설탕도 주니 취향껏 드셔보세요!


애프터눈티의 하이라이트(?)


근데 이제 살짝 배부르고
물렸어요 ㅋㅋㅋㅋㅋ😂

저 초록색초콜릿 피스타치오 저거가 젤맛있고
나머지는 모두 초코초코해서 사실 제입맛에는
너무달았습니다

처음에 나온 샌드위치류가 제 입맛에 저격!!

그런데 디저트나 샌드위치류나 정말 퀄리티좋고
호텔이름 걸고 낼만한 퀄리티였어요!


너무 이쁜 이곳을 바라보면서
정말 여유있는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요!
100불이 아깝지않은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재방문의사는 없고.. 남자친구,남편이랑
온다면 올 의향있어요..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