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2)-기출 2

데이터 분석/[Google Analytics] 기초

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2)-기출 2

INCHELIN 2022. 1. 14. 15:32
728x90

Q.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본 세션 시간 제한은 몇 분인가?

- 20

- 10

- 5

- 30


Q. 리마케팅 목록을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애셋은?

- 맞춤 세그먼트

- 맞춤 보고서

- 맞춤 측정기준

- 맞춤 측정항목


Q. 세그먼트를 사용해 수행할 수 없는 작업은?

- 세션 또는 사용자의 하위 집합 만들기

- 맞춤 리마케팅 목록 작성

- 데이터 분리 및 분석

- 영구적으로 데이터 변경


Q. 트래픽이 웹사이트에 도달하는 방식을 보여주는 보고서는?

- 지역

- 행동

- 전체 트래픽

- 인구통계


Q.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사용자만 포함하도록 보기 필터를 구성하는 방법은?

- 필터 1: 아르헨티나 포함 > 필터 2: 브라질 포함

- 필터 1: 브라질 또는 아르헨티나 포함

- 필터 1: 브라질 및 아르헨티나를 제외한 모든 국가 제외

- 필터 1: 브라질 포함 > 필터 2: 아르헨티나 포함


Q.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캠페인 매개변수는?

- utm_source

- utm_adgroup

- utm_content

- utm_medium


Q. 사용자가 웹페이지에 게시한 댓글 수를 수집하는 데 필요한 기능은?

- 맞춤 측정항목

- 맞춤 채널 그룹

- 계산된 측정 항목

- 맞춤 측정기준


Q. 여러 주에 걸쳐 사용자 획득일을 토대로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보고서는?

- 사용자 탐색기

- 사용자 흐름

- 활성 사용자

- 동질 집단 분석


Q. 이벤트 조회와 함께 보고서에 포함할 수 있는 매개변수는?

- 이벤트, 카테고리, 액션, 라벨

- 카테고리, 액션, 라벨, 값

- 카테고리, 액션, 라벨, 순 이벤트 수

- 카테고리, 액션, 라벨, 총 이벤트 수


Q. 다중 채널 유입경로 보고서에서 기본 전환의 기여도를 인정하는 방법은?

- 첫 번째 캠페인, 검색 또는 광고

- 전환 터치포인트에 동일한 기여도 할당

- 마지막 캠페인, 검색 또는 광고

- 마지막에서 두 번째 캠페인, 검색 또는 광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