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2)-기출 3

데이터 분석/[Google Analytics] 기초

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2)-기출 3

INCHELIN 2022. 1. 14. 16:27
728x90

Q. 뉴스레터 신청을 도착 목표로 생성한 후 사용자가 별도의 3개 세션에서 3회의 뉴스레터 신청을 완료한 경우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집계되는 목표 전환 횟수는?

- 6

- 3

- 2

- 1


Q. 여러 기기의 사용자를 인식하기 위해 사용 설정해야 하는 기능은?

- User ID

- Google Ads 연결

- 기여 모델

- 잠재고객 정의


Q. 기본값으로 정의될 수 없는 리마케팅 잠재고객은?

- 웹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

-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

- 특정 오프라인 상점을 방문한 사용자

- 웹사이트에서 특정 동영상을 재생한 사용자


 

Q. 여러 기기의 사용자를 인식하기 위해 User ID에 필요한 것은?

- 고유 ID를 생성 및 설정하는 로그인

- 보고서 용도의 신규 애널리틱스 계정

- Google 태그 관리자

- 모두 정답


Q. 1일, 7일, 14일, 30일의 기간 동안 세션을 시작한 사용자를 보여주는 보고서는?

- 사용자 탐색기 보고서

- 사용자 흐름 보고서

- 활성 사용자 보고서

- 동질 집단 분석 보고서


Q. 이전에 웹사이트를 방문한 트래픽의 비율이 표시되는 보고서는?

- 전체 트래픽 > 추천 보고서

- 행동 > 방문 빈도 및 최근 구매일 보고서

- 행동 > 신규 방문 vs. 재방문 보고서

- 관심분야 > 관심도 카테고리 보고서


Q. 표준 Google 애널리틱스 구성을 사용하여 맞춤 세그먼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는 특징은?

- 자녀가 있는 여성 사용자

- 소셜 미디어 또는 이메일 캠페인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

- 브라우저를 스페인어로 설정한 만 25~34세 사용자

-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본 후 동영상을 시청한 사용자


Q. 웹페이지 방문자가 브라우저에서 애널리틱스 쿠키를 삭제하는 경우 결과는?

- 다음에 브라우저에서 추적된 페이지가 로드될 때 애널리틱스에서 새 고유 ID를 설정함

- 모두 정답

- 애널리틱스가 과거에 수집된 데이터와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연결하지 못함

- 다음에 브라우저에서 추적된 페이지가 로드될 때 애널리틱스에서 새 브라우저 쿠키를 설정함


Q. 회원 상태와 같은 회사별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능은?

- 맞춤 필터

- 맞춤 측정항목

- 이벤트 추적

- 맞춤 측정기준


Q. 동적 리마케팅 잠재고객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는 기준은?

- 웹사이트에서 검색결과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 홈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 구매한 상품을 반품한 사용자

- 제품 세부정보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