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뉴스레터 신청을 도착 목표로 생성한 후 사용자가 별도의 3개 세션에서 3회의 뉴스레터 신청을 완료한 경우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집계되는 목표 전환 횟수는?
- 6
- 3
- 2
- 1
Q. 여러 기기의 사용자를 인식하기 위해 사용 설정해야 하는 기능은?
- User ID
- Google Ads 연결
- 기여 모델
- 잠재고객 정의
Q. 기본값으로 정의될 수 없는 리마케팅 잠재고객은?
- 웹사이트의 특정 페이지를 방문한 사용자
- 특정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
- 특정 오프라인 상점을 방문한 사용자
- 웹사이트에서 특정 동영상을 재생한 사용자
Q. 여러 기기의 사용자를 인식하기 위해 User ID에 필요한 것은?
- 고유 ID를 생성 및 설정하는 로그인
- 보고서 용도의 신규 애널리틱스 계정
- Google 태그 관리자
- 모두 정답
Q. 1일, 7일, 14일, 30일의 기간 동안 세션을 시작한 사용자를 보여주는 보고서는?
- 사용자 탐색기 보고서
- 사용자 흐름 보고서
- 활성 사용자 보고서
- 동질 집단 분석 보고서
Q. 이전에 웹사이트를 방문한 트래픽의 비율이 표시되는 보고서는?
- 전체 트래픽 > 추천 보고서
- 행동 > 방문 빈도 및 최근 구매일 보고서
- 행동 > 신규 방문 vs. 재방문 보고서
- 관심분야 > 관심도 카테고리 보고서
Q. 표준 Google 애널리틱스 구성을 사용하여 맞춤 세그먼트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는 특징은?
- 자녀가 있는 여성 사용자
- 소셜 미디어 또는 이메일 캠페인에 관심을 보인 사용자
- 브라우저를 스페인어로 설정한 만 25~34세 사용자
- 웹사이트의 페이지를 본 후 동영상을 시청한 사용자
Q. 웹페이지 방문자가 브라우저에서 애널리틱스 쿠키를 삭제하는 경우 결과는?
- 다음에 브라우저에서 추적된 페이지가 로드될 때 애널리틱스에서 새 고유 ID를 설정함
- 모두 정답
- 애널리틱스가 과거에 수집된 데이터와 사용자 행동 데이터를 연결하지 못함
- 다음에 브라우저에서 추적된 페이지가 로드될 때 애널리틱스에서 새 브라우저 쿠키를 설정함
Q. 회원 상태와 같은 회사별 데이터를 수집하는 기능은?
- 맞춤 필터
- 맞춤 측정항목
- 이벤트 추적
- 맞춤 측정기준
Q. 동적 리마케팅 잠재고객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없는 기준은?
- 웹사이트에서 검색결과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 홈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 구매한 상품을 반품한 사용자
- 제품 세부정보 페이지를 조회한 사용자
'데이터 분석 > [Google Analytics] 기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쿼리] visitStartTime 한국 시간으로 변경하기 (0) | 2022.05.12 |
---|---|
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2)-기출 2 (0) | 2022.01.14 |
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2)-기출 1 (0) | 2022.01.14 |
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1) (0) | 2022.01.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