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본 세션 시간 제한은 몇 분인가?
- 20
- 10
- 5
- 30
Q. 리마케팅 목록을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애셋은?
- 맞춤 세그먼트
- 맞춤 보고서
- 맞춤 측정기준
- 맞춤 측정항목
Q. 세그먼트를 사용해 수행할 수 없는 작업은?
- 세션 또는 사용자의 하위 집합 만들기
- 맞춤 리마케팅 목록 작성
- 데이터 분리 및 분석
- 영구적으로 데이터 변경
Q. 트래픽이 웹사이트에 도달하는 방식을 보여주는 보고서는?
- 지역
- 행동
- 전체 트래픽
- 인구통계
Q.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사용자만 포함하도록 보기 필터를 구성하는 방법은?
- 필터 1: 아르헨티나 포함 > 필터 2: 브라질 포함
- 필터 1: 브라질 또는 아르헨티나 포함
- 필터 1: 브라질 및 아르헨티나를 제외한 모든 국가 제외
- 필터 1: 브라질 포함 > 필터 2: 아르헨티나 포함
Q.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캠페인 매개변수는?
- utm_source
- utm_adgroup
- utm_content
- utm_medium
Q. 사용자가 웹페이지에 게시한 댓글 수를 수집하는 데 필요한 기능은?
- 맞춤 측정항목
- 맞춤 채널 그룹
- 계산된 측정 항목
- 맞춤 측정기준
Q. 여러 주에 걸쳐 사용자 획득일을 토대로 측정항목을 비교하는 보고서는?
- 사용자 탐색기
- 사용자 흐름
- 활성 사용자
- 동질 집단 분석
Q. 이벤트 조회와 함께 보고서에 포함할 수 있는 매개변수는?
- 이벤트, 카테고리, 액션, 라벨
- 카테고리, 액션, 라벨, 값
- 카테고리, 액션, 라벨, 순 이벤트 수
- 카테고리, 액션, 라벨, 총 이벤트 수
Q. 다중 채널 유입경로 보고서에서 기본 전환의 기여도를 인정하는 방법은?
- 첫 번째 캠페인, 검색 또는 광고
- 전환 터치포인트에 동일한 기여도 할당
- 마지막 캠페인, 검색 또는 광고
- 마지막에서 두 번째 캠페인, 검색 또는 광고
'데이터 분석 > [Google Analytics] 기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빅쿼리] visitStartTime 한국 시간으로 변경하기 (0) | 2022.05.12 |
---|---|
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2)-기출 3 (0) | 2022.01.14 |
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2)-기출 1 (0) | 2022.01.14 |
GAIQ 구글애널리틱스 자격증 취득하기(1) (0) | 2022.01.12 |